인민은행, TMLF로 51조원·MLF로 34조원 유동성 공급(상보)
핵 보유와 먹고사는 문제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겠다는 것이었다.
성남시 등 경기도의 부자 지자체로 가는 재정 일부를 가난한 지자체로 돌리는 개편안이 지방자치를 훼손한다는 주장이었다.그리고 국민의 삶이 이렇게 무너진 데는 저의 책임이 가장 큽니다.
서경호 기자 YS의 단식은 지금 다시 봐도 비장미가 흐른다.서울 상도동 김영삼 도서관 전시공간에 게시된 김영삼 전 대통령의 1983년 단식투쟁 성명서.정기국회 개회를 하루 앞두고 국회 다수당 대표가 단식이라니.
시한폭탄공천개입 의혹의 본질이다감사원 이래서 2년 끌었나김건희 여사 빠진 보고서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청춘 10년 바쳐 40대에 배지8대1의 사나이.서경호 논설위원 나에 대한 어떠한 소식이 들리더라도 그것에 연연하거나 슬퍼하지 말고 오히려 민주화에 대한 우리 국민의 뜨거운 열정과 확고한 결의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진영 대결이 먹고사는 문제를 해결하지 않습니다.
이 대표는 성남시장 시절인 2016년에도 정부의 지방재정 개편에 반대하며 단식농성을 벌였다.소설은 봉오동전투에서 끝난다.
시한폭탄공천개입 의혹의 본질이다더 중앙 플러스성공한 노무현.『칼의 노래』로 동인문학상(2001년)을 받으면서 어눌한 어조로 말했다.
동창회 안 보낸다이혼 변호사 질겁한 ‘불륜밭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서울 30곳.O씨와 C씨는 ‘찡긴 꼴을 눈뜨고 못본다.